본문 바로가기
Brush/아이와 함께

[전남] 아이와 함께 갈만한 여수 미디어아트전시 _ 녹테마레

by B N B 2023. 10. 5.
728x90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시만을 위해 만들어진
9개관으로 구성된 [여수 녹테마레]

녹테마레는 밤과 바다의 라틴어 합성어로
‘여기, 당신과 내가 빛나는 밤바다 위로 아무도 몰랐던 환상의 바다, 마레가 열립니다‘ 라는 뜻을 지녔다고한다.

옥상 카페 포토존! 여긴 노키즈존이라 사진만찍고 나왔다!
건물외벽에 젤리곰들이 페인팅되어있어 우리따님 신나심🥰

여러관에 테마별로 구성되어있는 미디어 아트라 영상을 눈에 담느라 사진을 많이 찍진못했지만
아이들이 좋아했던 볼풀장이있던 공간도있었다!

색감이 일상에서 볼 수없는 공간이기에 이런 공간을보며 울 남매는 무슨 생각을 할까? 넘 궁금하다!
“하트있는데서 나 사진 좀 찍어줘!”

어린왕자가 나오던 모래사막. 아빠와 딸
반짝반짝 아빠와 아들🧑🏻‍🦱👦🏻

.
.
.
층을 올라가니 전시공간도 작게 있었다.

피렌체 사진을보며, 남편은 “우리 다시 갈수있겠지? ”라 밀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전시관에서 계단식으로 카페자리가 연결되어있었다!
딸이 찍어달라며 포즈 쨘😍


미디어아트다보니 어두운공간이 많아
중간에 남매가 무섭다며 징징대기도 잠깐했지만
엄마아빠도 눈힐링하고 재밌었던 전시관람이었다!

녹테마레
전남 여수시 만성로 294

https://naver.me/5nboW44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