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ush/아이와 함께

[경남] 아이와 함께 _ 거제식물원 정글돔 , 정글타워

by B N B 2023. 10. 17.
728x90

아이들이 보는 동화책이나 티비속 컨텐츠에 나오는
여러종류의 동식물을 실제로 여행하며 보여주는건
부모로써 큰 행복이다🌿🍃👀🩷

가정에서 키우는 화분속 식물들 외에 여러 종류의 식물들을 보여주기위해 거제여행 일정 중 넣은

거제식물원


와우👀

외부에서 보여지는 온실외관만으로도  기대기대😍😃

.
.

.
.
왠지 우리 남매들 걸을려고 하지않을 느낌이와서 (넘 넓으니까)
매표소 옆에서 신분증을 맡기고,유모차를 빌려 드디어 입장!


웰컴 더 정글

오잉!
입장해서 거의 초입부에 거제정글돔의 포토존인
새둥지포토존 안내 이정표가 딱!

찍어야쥬🕊️

.
.

우리딸 독사진도 찍어주고
딸,아들과도 함께찍고
하트하트🤍 모녀샷도 찍었다!

.
.
.

반짝반짝 조명들도 꾸며진공간을 지나기도하고


어딜찍어도 초록초록하다!
.
.
.
온실을 빠져나와 정글타워가 내부수리중이지만
구경이라도 잠깐했다!
(어차피 우리 남매는 키제한으로 이용이 불가이다)

미끄럼틀 길이가 후덜덜하다👀

이걸 타는 어린이들 강심장 아닌가?
담에 좀 더 커서 다시오게된다면 우리 남매는 과연 탈까?


입구 상어 조경에서도 찰칵!

.
.
.
와!! 딸이 가장 좋아했던 시간🍃
우리딸은 여아인데도 꽃보다 자연관찰책즁에서 벌레잡이 식물책을
헤지도록 반복해서 보았는데!
실물영접!!!!

신기했는지 한참을 들여다보는데 넘 귀여웠다👍🏻

벌레잡이통풀
파리지옥
끈끈이주걱


.
.
.

곤충체험관도 작게 마련되어있었다!

허브만있는 허브관도 있었다!
역시 허브의 종류만도 무수히많구나🌿

.
.
.

.
.
.

거제식물원 매표소 바로 옆건물엔
식물원 옆 카페도 있었다!
건물느낌자체가 온실느낌나게 유리로 지어져서인지
식물원과 너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다!

식물원을 둘러보는내내
중간중간 안내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관리가 잘되고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다!

유명한 새둥지컷도 찍고
평소 못보던 식물들도 실컸보고!

너무 잘 보고,놀고 갑니다🩷


거제식물원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https://naver.me/FZJ9KcY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