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ush/아이와 함께

[후쿠오카] 아이와 함께 호빵맨 어린이박물관

by B N B 2024. 9. 30.
728x90
아이와 함께 후쿠오카여행 중 필수코스
호빵맨 어린이박물관

https://maps.app.goo.gl/5nLWCwe9o82KgP648?g_st=com.google.maps.preview.copy

후쿠오카 호빵맨 어린이 박물관 in 쇼핑몰 · Fukuoka, Fukuoka

www.google.com

.
.
.
후쿠오카 여행코스를 짜던중 찾은 호빵맨 어린이박물관!
3살,5살 남매가있는 우리가족은 가지않을 이유가 없는곳이었어요👀


심지어 우리가족이 지낸 호텔에서 도보 10분거리!
👍🏻👍🏻👍🏻
.
.
.


백화점건물 5층,6층이 호빵맨 어린이 박물관이었다! 도착하니 건물앞 호빵맨 세균맨 석상이 우리를 반겨주더라구요^^
우리 따님은 1층 석상을 보자마자. 사진찍어달라고 하길래 찰칵! 📸찍어주었답니다!

.
.

드디어 5층 입장! 10시오픈타임에 맞춰 도착했는데 입장표구매를 위한 줄이 조금 있었어요!
🚶🏻‍♀️🚶🏻‍♂️🚶🏻‍♀️🚶🏻‍♂️💨💨💨


짜쟌!  드디어 매표했어요! 무슨 입장표도 이렇게 귀엽나요!!!
표에 차일드/어덜트 이렇게 적혀있지만 아이나 어른이나 입장료는 2000엔 같습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어요 (제가 알기론 주말가격은 조금 다른걸로 알고있습니다!)


실내가 엄~청 커요^^ 천장도 넘 높아서 개방감이 있어 답답하지않았어요!

내부에 식당과 간식파는곳도 몇군데 있답니다.



저기 빨간박스+빨간옷입으신분 위치가 입장권 확인후 출입하는 곳이예요!
드디어 입장^^


입장하고 호빵맨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어주셨답니다!
(이건 폰드리면 개인폰으로도 찍어주세요! + 무료사진도 작게 하나주시는데, 추가 큰사진을 가지고 싶으시면 유료구매도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포토스팟들이 줄줄이 나와요! 어디서든 막찍어도 너~무 이쁘고,
아이들은 캐릭터들이 즐비해서 아주 깡총깡총 신나게 뛰어다니더라구요!


와우! 어린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공간이지요?

중간중간 굿즈샵들도 층별로 2~3개씩 있었던것같아요!

딸과 아들이 사고싶어하는것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겟 하게 해주었어요!
시내 돈키호테나 굿즈샵에서도 호빵맨굿즈를
판다고는하던데 호빵맨박물관내의 굿즈샵에 훠~씬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더라구요! 사고싶으신게 있음 호삥맨박물관 오신심에 겟하시는게 좋습니다🙂

.
.
.

호빵맨도 만났어요 ^^


곧 할로윈 시즌이 와서그런지 중간 캐릭터 공연엔 할로윈 주제로도 공연도 했답니다.
일어로 진행되었지만 우리아이들은 노래와 캐릭터들의 율동이 신나는지 집중해서 잘 보더라구요^^
일어로 진행+노래하시는분이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머리띠 만들기 또는 가방만들기 체험코너가있었는데 딸은 호빵맨 머리띠를 선택하여 체험하고 머리에 쓰고다녔답니다.
넘 즐거워했어요!


저희아들은 이 공들이 있는 공간에서 한참을 놀았어요!
안전하게 직원분들도 항상 서계셨어요!



포토월만보이면 찍어달라고 포즈를 취하는 딸이네요!

.
.


호빵맨 어린이박물관에 왔으니 호빵맨 빵도 먹어봐야죠!
키키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이시라면 꼭 드시기를 바래요^^
심지어 저희가 먹어보아도 🥯🥖🥐🥨빵이 맛있더라구요!


롤빵맨이랑 포옹도 했답니다!

9월이었지만 아직 더위가 꺾이지않아 출구로 향하는 위치 한켠엔 물놀이까지 마지막으로 야무지게 놀고왔어요

일본여행을 마치고 저희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호빵맨박물관’이 제~일 재밌었다고하네요! ㅋㅋㅋ
역시 아이들 맞춤 장소였어요!

포토스팟+ 인형탈캐릭터만나기 + 공연 +굿즈샵 +키카같은 놀이공간 +체험존 +식당 +빵집
한곳에서 해결이 다~되니 편하기까지했답니다.

10시오픈런하여 3시넘어서까지 놀았던것같아요!
사실 더 놀으라 한다면 더~ 놀 수있었던듯합니다. 저흰 모모치해변으로 이동했어야했기에 적당히 4시전에 나왔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6세정도까지가 아주 재밌게 잘 놀것같구요.
7세이상부터는 약간 시시해할수도있겠다 싶어요.
저희 아이들은 3살,5살이어서 무아지경으로 아주 잘 놀고왔습니다.
저희아이또래 가족여행이라면 100%추천드려요!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 #아이와함께해외여행 #호빵맨어린이박물관

728x90